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가전제품

[블루투스스피커] 오아 아이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OA-SP600, 딥우드

선물용이나, 여행용, 집에서 음악감상을 즐기는 현대인에게 추천 할 만한 블루투스스피커를 소개하고자 한다.

외관의 디자인부터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과 음질, 음량 모두 호평을 받고있는 오아 아이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이다.

 

블루투스 연결이 빠른 뿐만아니라 풀 충전시 1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음악이 끊기거나 잔고장없이 1년이상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사운드(리얼 스테레오 사운드)와 16W 동급 대비 최고출력, 저음에서 고음까지 모든 음역대를 재생할 수 있는 풀 레인지 더블유닛, 블루투스, Aux / 무선연결, TF메모리 음원재생까지 지원한다.

대용량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휴대용 배터리로도 충전가능하며, 색상은 딥우드 / 골든우드 2가지 컬러가 있다.

 

스피커의 상단에 위치한 컨트롤박스에는 조작버튼이 한 곳에 모두 모여있어 간편하다. 

좌우로 밀어서 작동시키는 전원버튼과 곡 재생 / 일시정지 / 이전곡, 다음곡 재생 / 볼륨 조절 버튼이 있고, 충전 단자와 함께 Aux입력 단자, TF메모리 카드슬롯이 있다.

블루투스 4.2버전을 적용하여 최초 연결시 수동작업이 필요하지만, 이후 연결은 자동페어링이 된다.

 

코로나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2만원대의 가격대로 풍부한 음량과 부드러운음질, 디자인 까지 모두 갖춘 오아 아이브릭 블루투스스피커는 음악과 분위기를 즐기는 현대인 이라면 구매를 강력추천한다.

 

>>구매좌표<<

tinyurl.com/y2pckvwa

 

오아 아이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