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가전제품

[네스프레소커피머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캡슐커피머신, 9781 Rio, 화이트

홈카페가 대중화되면서 본인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즐기기 위한 소비자가 늘어났다.

커피시장을 가장 크게 쥐고있는 ★벅스의 커피까지 캡슐로 즐길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제품을 소개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 중 가장 작고 가장 간편한 피콜로XS.

아담한 사이즈로 공간 제한없이 활용가능하며 가격도 타 기기에 비해 저렴해서 많은 소비자가 찾는제품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물탱크에 물을 넣고 원하는 캡슐을 장착하여 버튼을 눌러주면 커피가 추출된다. 본인의 커피취향에 따라 물조절도 가능하다. 또한 추출시 커피가 튀지 않도록 3단계로 컵 사이즈를 조절 할 수 있다.

물탱크 입구가 넓어 세척도 간편하며,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용량은 0.8리터의 워터탱크로 한반의 급수로 아메리카노 4잔 추출이 가능한 용량이다.

전원을 꽂고 잠금 핸들을 열거나, 홀더를 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며, 30초만에 커피 추출을 위한 고압력, 고속 예열이 완료된다. 1분동안 미사용시 자동절전기능또한 갖추고 있다.

 

핸드드립처럼 시간이 오래걸리거나 다양한 커피를 즐기기 위해 준비물이 많이 필요하지도 않고, 우유캡슐을 포함한 다양한 캡슐이 사용가능하며 무엇보다 ★벅스 제조사의 캡슐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에 많은 홈카페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XS. 커피를 좋아하고 맛과 분위기를 즐긴다면 꼭 구매하길 바란다.

 

>>구매좌표<<

tinyurl.com/y4ju9udr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캡슐커피머신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