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가전제품

[제네릭/제네렉] 제네렉 PM 모니터 스피커, 8040B

사막에서 바늘찾는 것 처럼 인터넷을 통해 좋은 제품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다. 아무리 제품 품질, 경쟁력이 있어도 그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이 아니라면 구매하지 않게 되는것이 사실이다. 이번 포스팅은 전세계 수많은 프로 레코딩 스튜디오와 포스트 프토덕션이 사용하며, 품질, 경쟁력 등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모니터 스피커를 소개하고자 한다.

 

Genelec 클래식 시리즈 모니터와 서브우퍼는 수십 년 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단순 모니터가 아닌 음악 자체를 경험하게 된다. 발란스 XLR 인풋과 6.5인치 우퍼, 3/4인치 메탈 돔 트위터 드라이버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향성 제어 기술(DCW)는 MDE 기술과 함께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On-axis에서 모니터의 지향성을 매우 완벽하고 정확하게 제어하여 넓고 일관된 청취영역을 확보함과 동시에 유해한 초기 반사음을 최소화 시킨다.

 

앞서 언급된 회절현상 최소화 인클루져(MDE)는 프리퀀시 리스폰스와 파워 리스폰스 향상을 위해 디자인된 인클루져로서 모서리를 둥글게 제작하고 전면과 옆면은 부드러운 곡선 모양으로 제작함으로써 인클루져에 의한 회절현상을 최소화하여 착색되지 않은 온전한 프리퀀시 리스폰스와 뛰어난 사운드 이미지를 제공한다.

 

고성능 포트 디자인부분은 우퍼의 로우 프리퀀시와 음압 레벨 수용력 향상을 위해 디자인된 독창적인 베이스로 리플렉스 포트로서 구부러진 긴 튜브를 삽입해 공기의 흐름을 최대화 시키고 컴프레션 없이 최대의 저음역을 재생한다. 또한, 포트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베이스 영역을 매우 명확하게 표현한다.

 

톤 컨트롤박스는 각기 다른 어쿠스틱환경에 맞추어 평탄한 리스폰스를 위한 정밀 톤 컨트롤을 제공하며, 아날로그 딥 스위치 방식의 "베이스 롤 오프" 와 "테스크 탑" , "베이스 틸트", "트레블 틸트" 컨트롤이 탑재되어 있다.

 

세계적으로 수많은 프로 레코딩 스튜디오와 포스트 프로덕션이 사용하는것 만으로도 이미 그 값어치를 다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가성비를 넘어 모든 것을 얻기 위한 스피커를 찾는 다면 해당 제품을 강력 추천한다.

 

>>구매좌표<<

tinyurl.com/y4t3dh9p

 

제네렉 PM 모니터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