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가전제품

[수비드머신] 수비드 슈프림 데미 터치 슬로우쿠커 9L 블랙, WO9DKR-T

유튜브, 개인방송등 수비드 요리에 대한 인기가 대단하다. 본 포스팅에서 수비드란 무엇이며, 수비드기기로 평이 좋은 제품도 소개하고자 한다.

 

<수비드>

음식물을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가열하여 조리하는 방법을 수비드라고 한다. 정확한 물의 온도를 유지한채 길게는 72시간 동안 조리되며, 이렇게 조리된 경우 수분은 유지하며 맛과 향이 보존되고 풍부한 육즙과 식감 또한 부드러워 지는것이 특징이다. 밀폐된 비닐 봉지에 담아 조리하는 방식이며, 고기류에 쓰이는 물은 55'C ~ 60'C를 유지한 채 조리한다.

 

이처럼 수비드는 수분을 머금은 부드러움과 풍부한 육즙을 살려내는 강점으로 다이어터들에게는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부드럽게해 인기가 많고, 육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는 전혀 다른 맛의 육류를 즐길 수 있게해 인기가 많다.

 

수비드 슈프림 데미 터치 슬로우쿠커의 비결은 정밀한 온도조절과 막대형 머신의 물을 담을 통의 유무, 해당 통을 막아야하는 불편함을 없앨 수 있어 추천하는 제품으로, 강점인 정밀한 온도조절에는 식재료 내부 온도를 이상적인 온도까지만 가열하여 정확한 타이밍에 조리를 끝낼 수 있고, 바닥 전체를 가열해주는 Edge to Edge시스템과 온도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수조 안 온도를 설정온도로 컨트롤하는 PID 시스템으로 오차범위 0.5'의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투명한 조리 뚜껑으로 요리 상황을 열손실 없이 확인할 수 있으며, 반응형 터치조작으로 물 묻은 손의 인식도 가능하고, 제품외부는 뜨겁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육류를 다양하게 즐기거나,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참지 못하는 다이어터라면 구매를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